[★화보] 정채연, 성숙한 여성美...'금수저' 종영 소감은?

김유림 기자 2022. 11. 25. 2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아 출신 연기자 정채연이 화보에서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채연은 드레스와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정채연은 화보 인터뷰에서 MBC 드라마 '금수저'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정채연은 그룹 아이오아이와 다이아 활동을 병행하던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혼술남녀'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아 출신 연기자 정채연이 화보에서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채연은 드레스와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에스콰이어
정채연은 화보 인터뷰에서 MBC 드라마 '금수저'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그녀는 "올 한해 내내 '금수저'에 몰입해 있어서 그랬는지 끝난 것 같지 않고 싱숭생숭해서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다. 집에서 혼자 요리도 해 먹고, 장도 보러 다니고, 강아지랑 산책도 하며 조금씩 원래 삶으로 돌아오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에스콰이어
'금수저' 촬영 중 쇄골 골절로 지난 9월 수술을 받았던 정채연은 "처음보다 훨씬 나아졌다. 그렇게 큰 수술을 받아본 건 처음이라, 새로운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에스콰이어
정채연은 9월 다이아의 마지막 완전체 무대에 서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녀는 "멤버들과 올해 초부터 마지막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무대에 서지 못해 정말 속상했다. 팬들께도 아쉬움을 드린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털어놨다.
/사진=에스콰이어
정채연은 그룹 아이오아이와 다이아 활동을 병행하던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혼술남녀'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연기를 꿈꿔왔지만 이렇게 기회가 빨리 찾아올 줄은 몰랐다. 당시 나이도 어렸고, 신인이었기에 무조건 주어진 상황에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회상했다.
/사진=에스콰이어
또한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정채연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장르가 너무 많아서 딱히 '이런 역할을 꼭 해 보고 싶다'는 건 없다. 여태껏 해 온 것보다 앞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더 많다. 호기심도 많고 배우고 싶은 마음도 크다. 내년에는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정채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이승기가 착한 것, 나도 당했다"… 박명수 일침
'롤러코스터' 꽃사슴녀 맞아?… 이해인 근황 '충격'
"헤어져야 하나"… 김지민, ♥김준호 '궁합'에 충격
"♥이다인과 돌잔치"… 이승기, 후크와 갈등에도
'신혼♥' 허니제이, 상의 들추고 '과감'… D라인?
"길 안내차 손잡아"… '깐부' 오영수, 강제추행?
"스태프에 갑질·폭언했다"… 츄, '이달의소녀' 퇴출
패러글라이딩 추락사고?… 이경실, ○○ 덕에 살았다
"남자친구 최초 공개?"… 오윤아, 길거리 데이트
"빌린 거 아니지?"… 홍진경, 3층 대저택 '입이 쩍'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