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 GOLF(앤드 골프), ‘플리츠 볼타올’ 출시

강석봉 기자 2022. 11. 25. 1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O OUT LIVE FUNKY”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 5월 런칭한 조셉앤스테이시 골프 브랜드 AND GOLF(앤드 골프)가 니트 플리츠를 이용한 ‘플리츠 볼타올’을 최근 출시했다.

볼타올은 골퍼들이 스스로의 플레이에 집중하고, 매끄러운 라운드를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지만 골프패션을 망가뜨리는 주범으로 이를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패셔너블한 제품으로 완성했다.

‘플리츠 볼타올’은 플리츠(주름) 형태로 접혀 단정함을 유지하고, 니트의 짜임새 있는 질감과 톡톡 튀는 칼라의 매치를 통해 어떤 골프패션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해 AND GOLF는 첫 컬렉션으로 오버사이즈 보스턴백인 ‘올인백’, 패션이 가미된 카트용 파우치 ‘플레이 플리츠’, 즐거운 티업을 위한 ‘버디참’, 마이크로백 디자인의 ‘볼백’ 그 밖에 세미크롭 티셔츠와 다양한 색상의 모자 등을 선보였다.

이 중 ‘플리츠 볼타올’과 카트 파우치 ‘프레이 플리츠’는 조셉앤스테이시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으로 젊은 여성 골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조셉앤스테이시 AND GOLF(앤드 골프) 제품은 자사몰인 조셉앤스테이시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인 아난티 남해에서 판매되고 있다. 공식 판매 전 얼리버드판매는 인스타그램 또는 자사몰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B2B 선물용으로도 점차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AND GOLF 관계자는 전했다.

AND GOLF의 민홍준 대표는 “앞으로 AND GOLF는 새로운 아이디어의 융합을 통해 골프패션 시장의 다양화를 추구할 예정이며 조셉앤스테이시의 패션 노하우의 바탕 위에 차별화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 가는 데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