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피프티 피프티, 매력 만점 'NEW 걸그룹'의 등장!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2022. 11. 25. 1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가 특별한 매력을 빛냈다.

피프티 피프티는 25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EP앨범 'THE FIFTY(더 피프티)'의 타이틀곡 'Higher(하이어)' 무대를 꾸몄다.

특히 멤버들은 갓 데뷔한 신인 그룹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 여유 있는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무대를 지켜본 이들에게 '피프티 피프티'라는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2 '뮤직뱅크'

신인 걸그룹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가 특별한 매력을 빛냈다.

피프티 피프티는 25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EP앨범 ‘THE FIFTY(더 피프티)’의 타이틀곡 ‘Higher(하이어)’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피프티 피프티는 대기실 인터뷰로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건넸다. 멤버들은 “이상과 현실에 공존하는 4명의 소녀들”이라고 팀을 소개한 뒤 “오늘 무대로 여러분들의 기분을 High High하게 만들어주겠다”고 타이틀곡명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피프티 피프티는 본 무대에서도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톤의 착장으로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퓨어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은 갓 데뷔한 신인 그룹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 여유 있는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무대를 지켜본 이들에게 ‘피프티 피프티’라는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는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화려한 데뷔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