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모비스 26일 전주 KCC전에서 '세이브 더 칠드런 DA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26일 오후 2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주 KCC와 홈경기에서 '세이브더칠드런 DAY'를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해 경기장 2층 복도에서 세이브더칠드런 안내 부스를 운영한다.
이날 홈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퀴즈', '응원단을 이겨라' 등의 이벤트가 세이브더칠드런과 관련돼 있다.
'세이브더칠드런 DAY'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해 경기장 2층 복도에서 세이브더칠드런 안내 부스를 운영한다. 그리고 어린이날 선언문 전시 및 제작 체험 등 아동 학대 피해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홈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퀴즈’, ‘응원단을 이겨라’ 등의 이벤트가 세이브더칠드런과 관련돼 있다.
경품으로는 선언문 엽서 세트, 텀블러 백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와 협약식을 진행하며 세이브존 및 칠드런존에서 관람하는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이브더칠드런 굿즈를 6명에게 증정한다.
이밖에도 2층 복도에서 진행되는 ‘사랑의 바스켓’ 참여자에겐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세이브더칠드런 DAY’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세이브존 및 칠드런존에서 홈경기 관람을 하는 관중은 자동으로 티켓당 2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징어게임' 오영수, 강제 추행 혐의로 기소
- 선미, 고급 리조트에서 휴가 만끽...워터슬라이드 타면 생기는 일
- 벤투호 저격한 딘딘, "경솔했다" 사과에도 비난 계속[종합]
- 이지아, 출생 의심스런 귀족美…포르투갈 사로잡은 아우라
- 강민경, 65억 건물주의 여유로운 휴식 시간
- "기떵용씨 최고" 한혜진, ♥남편 '드성용' 애교에 짧아진 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