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트렌드지, 야성미 대폭발 '배가본드'

윤기백 2022. 11. 25. 17: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배가본드' 무대로 끝없는 성장을 이뤄냈다.

이날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배가본드' 무대를 준비해 야성미를 드러냈다.

여기에 트렌드지는 스타일리시한 올화이트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해 비주얼로도 탁월한 무대를 보여줬다.

높은 난이도의 '배가본드' 무대를 보여준 트렌드지는 안무를 이어가는 동시에 탁월한 가창력까지 자랑해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배가본드’ 무대로 끝없는 성장을 이뤄냈다.

트렌드지는 25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거침없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배가본드’ 무대를 준비해 야성미를 드러냈다.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각도마저 완벽한 도입부 안무로 시선을 고정시켰고, 샤프한 눈빛과 군무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특히 트렌드지는 모든 동작을 정박에 맞춰 완성도를 높이는가 하면, 가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스처와 손동작을 구사해 무대의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트렌드지는 스타일리시한 올화이트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해 비주얼로도 탁월한 무대를 보여줬다.

높은 난이도의 ‘배가본드’ 무대를 보여준 트렌드지는 안무를 이어가는 동시에 탁월한 가창력까지 자랑해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었다. 무대 처음부터 끝까지 압도적인 트렌드지에 뜻밖의 입덕은 물론, 출구까지 봉쇄당한 K팝 팬들이 늘고 있다.

트렌드지는 컴백 앨범 ‘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로 한터차트 11월 3주 주간 음반차트에서 8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전작 대비 3배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인기 질주를 시작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