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안유진, ‘2022 SBS 가요대전’ MC 낙점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차은우와 아이브 안유진이 '2022 SBS 가요대전' MC를 맡는다.
25일 OSEN 취재 결과, 차은우와 안유진이 '2022 SBS 가요대전' MC로 확정됐다.
차은우, 안유진이 MC를 맡은 '2022 SBS 가요대전'은 한 해를 빛낸 대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온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레전드 무대를 통해 지난 2년간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히 K-POP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와 아이브 안유진이 ‘2022 SBS 가요대전’ MC를 맡는다.
25일 OSEN 취재 결과, 차은우와 안유진이 ‘2022 SBS 가요대전’ MC로 확정됐다.
차은우는 지난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에서 박은빈과 함께 MC를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차은우는 MBC ‘쇼 음악중심’를 통해 음악방송 MC를 맡은 경험을 살려 ‘가요대전’을 준비한다.
차은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안유진은 SBS ‘인기가요’를 통해 음악방송 MC를 맡은 바 있다. 특히 올해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입담을 살려 맹활약할 예정이다.
차은우, 안유진이 MC를 맡은 ‘2022 SBS 가요대전’은 한 해를 빛낸 대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온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레전드 무대를 통해 지난 2년간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히 K-POP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을 예정이다.
한편,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