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의 성공스토리 ‘천원을 경영하라' 온라인 주간 베스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교보문고에 따르면, 11월 4주차(11월 17일~23일) 온라인 주간 베스트에 아성다이소 박정부 회장의 '천원을 경영하라'가 1위를 기록했다.
신간 '천원을 경영하라'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의 창업자 박정부 회장이 지난 16일 출간한 첫 경영도서다.
처음부터 남다르게 시작한 아성다이소의 창업 스토리와 함께 35년 동안 집요한 고민으로 현장에서 직접 실행해 온 경영철학과 '다이소'의 성공비결을 처음으로 직접 공개하며 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교보문고에 따르면, 11월 4주차(11월 17일~23일) 온라인 주간 베스트에 아성다이소 박정부 회장의 ‘천원을 경영하라’가 1위를 기록했다.
신간 ‘천원을 경영하라’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의 창업자 박정부 회장이 지난 16일 출간한 첫 경영도서다. 처음부터 남다르게 시작한 아성다이소의 창업 스토리와 함께 35년 동안 집요한 고민으로 현장에서 직접 실행해 온 경영철학과 ‘다이소’의 성공비결을 처음으로 직접 공개하며 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뒤이어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조국의 법고전 산책’이 2위에 올랐고,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가 대표 저자인 ‘트렌드 코리아 2023’, 정지아의 장편소설 ‘아버지의 해방일지’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들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변의 월드컵'... 40만 명 승부 예측 다 빗나갔다
- 손흥민 “우리가 승점 3점을 가져가도 되는 경기였다”
- 20년째 한국행 싸움… 유승준은 왜 미련을 못 버릴까
- 김은혜 재산 265억, 류광준 과기부 실장 '131억 주식'
- 카타르 월드컵 응원간 국회의원 인증샷에 누리꾼 '눈총'
- 이강인의 시간이 왔다... 월드컵 데뷔전 '22분', 짧지만 강렬했다
- "추모도 응원도 열심히"... 4년 만에 광화문광장 가득 메운 붉은 물결
- 우루과이 발베르데 "공 뺏는데 어려움 겪어... 한국 굉장히 잘해
- 윤소이 "홀로 두 아이 키운 엄마 마음 이해하게 돼" ('백반기행')
- "국왕이 손흥민 안부 묻고 한국이 최고층 건물 지어… 카타르는 기회의 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