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호텔 풀파티 초대 받았지만 민망해 거절”(여행의맛)[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의 맛'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이 화려한 태국의 밤을 즐긴다.
11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여행의 맛'에서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은 현재 태국 방콕에서 가장 핫한 루프톱 바를 방문한다.
루프톱 꼭대기 층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방콕의 전경을 보며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또 다시 인생샷 삼매경에 빠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여행의 맛’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이 화려한 태국의 밤을 즐긴다.
11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여행의 맛’에서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은 현재 태국 방콕에서 가장 핫한 루프톱 바를 방문한다. 태국 여행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루프톱 바의 풍경과 이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조동아리는 마지막 일정을 앞두고 센 언니들에게 가장 화려한 의상을 입으라고 이야기한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탁 트인 도시 전경과 시그니처 조명으로 유명한 방콕의 루프톱 바. 요즘 태국 여행을 하는 MZ세대에게는 성지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루프톱 꼭대기 층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방콕의 전경을 보며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또 다시 인생샷 삼매경에 빠진다. 이때 박미선이 찍어주는 인생샷에 모두가 감탄을 터뜨린다. 특히 영화배우 뺨치게 나온 김용만의 사진에 모두가 놀란다. 이에 사진작가 박미선 손에서 탄생한 멤버들의 사진이 궁금해진다.
이어 루프탑에서 흘러나오는 힙한 음악에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 모두 몸을 맡기고 춤을 춘다. 이런 가운데 지석진은 “얼마 전 호텔 풀파티에 초대받았는데, 민망해서 거절했다”며 나이가 들면서 점점 힙하고, 핫한 장소를 피하게 된 사연을 이야기한다. 이를 들은 다른 멤버들도 모두 지석진의 감정에 공감한다고.(사진제공=TV CHOSU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름 감춘 송중기 드러낸 조여정, 뿌예도 예쁘게 봐주세요[TV와치]
- 태연, 코로나 격리 해제 후 야윈 얼굴…명품보다 빛나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폭로 “새벽까지 남자와 놀아”(동치미)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구준엽♥’ 서희원 “심장 안좋아 마약 못해” 前시어머니 헐뜯기에 반박[종합]
- 박술녀, 의대생 딸 욕심내는 이상준에 “공부엔 다 때가” 철벽+역정(신랑수업)
- 송가인, 선크림만 2천만 원어치 구매? 가게서 “있는 거 다 주세요”(복덩이들고)
- ‘고딩엄빠2’ 고3에 임신한 母 “목사 아들과 교제, 꽃뱀 소문 돌아”
- 오연수 “♥손지창과 3주간 유럽여행, 주변서 미쳤냐고”(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유부남 톱스타 A, 업소녀들과 日 원정 골프 의혹→“전혀 몰랐다”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