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남창희, 26일 신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남창희(40)가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25일 음악 브랜드 딩고뮤직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남창희의 신곡 '나는 어떠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남창희의 신곡 '나는 어떠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로 라이브' 영상도 추가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남창희(40)가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25일 음악 브랜드 딩고뮤직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남창희의 신곡 ‘나는 어떠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나는 어떠니’는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안영민 작곡가와 딩고 뮤직이 제작에 함께 참여한 곡으로, 짝사랑하는 이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가사로 진행된다.
남창희는 동료 개그맨 조세호(40)와 지난 2019년 발라드 듀오 ‘조남지대’를 결성했다. 남창희가 메인 보컬을, 조세호가 서브 보컬을 맡았다.
조남지대는 ‘거기 지금 어디야’, ‘좋은 집이 무슨 상관이에요’, ‘한겨울 날의 꿈’ 등을 발표했다. 지난 달에는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를 발매하며 힙합에 도전하기도 했다.
딩고뮤직은 이번 신곡 발표에 대해 “웃음 뒤 감춰진 수준급 가창력과 진중함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창희의 새로운 도전”이라며 “어떤 감성과 매력으로 공감을 이끌어낼지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남창희의 신곡 ‘나는 어떠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로 라이브’ 영상도 추가로 공개된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제작진 놈들아, 정신 차리게 생겼냐”…前남친 전현무 등장에 분노 폭발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미스터션샤인’ 배우 이정현, 돌연 기아 생산직 지원…‘평균연봉 1억2천’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코로나 백신 접종한 여성서 가슴 ‘매우 크게 증가’하는 부작용 보고
- 고경표, ‘무인사진관 음란행위’ 루머에 법적대응 “허위사실, 선처나 합의 없어”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