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축구축제 BC카드로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축구 축제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 업종에서 BC Visa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6% 할인 혜택(최대 3000원까지)이 제공되며, CU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배달 업종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최대 3000원까지), BC 바로카드로 결제할 경우 1000원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정업종 결제시 16%·8% 할인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축구 축제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태그를 완료한 고객이 28일, 12월 2일 저녁시간(18시부터 23시 59분까지) 내 특정 업종에서 결제할 경우 16% 할인, 8%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편의점 업종에서 BC Visa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6% 할인 혜택(최대 3000원까지)이 제공되며, CU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배달 업종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최대 3000원까지), BC 바로카드로 결제할 경우 1000원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외식 업종에서 BC 바로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6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 1인 1회 가능하다. 한편 BC Visa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명에게 8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 다.
김용일 BC카드 고객사본부장(상무)은 “글로벌 브랜드인 Visa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는 BC카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형 기자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한명도 안 보여…“요즘 PC 누가 사나요? 헐값돼도 안 사요”
- 중국팬들, 월드컵에 충격 받았다 “어? 마스크를 안 쓰네?”
- 5년전엔 눈 찢더니…발베르데, 이강인에 어퍼컷 도발 [월드컵]
- “채팅 10분 했을 뿐인데” 무려 1억원 번 ‘이 분’ 누구길래
- ‘日 조롱’ 독일 뤼디거, 원숭이 취급에 발끈한 내로남불 재조명
- “이 정도였어?” 싸이 지겹게 나오더니 ‘이 회사’ 놀라운 일이
- “유명 연예인들 엄청 쓰더니” 우르르 줄 서서 사는 이것 정체, 알고보니
- 박수홍, 12월 23일 23세 연하 아내와 결혼식…가족들 없이 소수 지인만 참석
- ‘감독님 딸’ 마음 훔친 이 선수, 멀티골로 ‘예비장인’ 점수 땄다
- “최전방 떴다”던 BTS 진, 12월 13일 연천 신병교육대로 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