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오 마이 앤' 스크린샷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신작 '오 마이 앤'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최초 공개했다.
'오 마이 앤'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모아 없애고, 미션을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집과 정원, 캐릭터를 꾸미는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이다.
공개된 스크린샷은 '앤'의 방과 정원 등 각기 다른 배경에서 진행되는 퍼즐 게임을 담았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9월 동화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오 마이 앤'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신작 '오 마이 앤'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최초 공개했다. 게임 공식 포스터도 선보였다.
'오 마이 앤'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모아 없애고, 미션을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집과 정원, 캐릭터를 꾸미는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이다.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의 이야기를 게임 속에 충실하게 구현해 감동적인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도 기대가 된다.
공개된 스크린샷은 '앤'의 방과 정원 등 각기 다른 배경에서 진행되는 퍼즐 게임을 담았다. 스테이지별 미션과 아이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한 공식 포스터에는 창문에서 벚꽃이 떨어지는 풍경을 바라보는 '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용자들이 주인공 '앤'의 서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9월 동화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오 마이 앤'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