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진영, 내년 3월 입대..'크리스마스 캐럴'·'마녀'·앨범 열일

전형화 기자 입력 2022. 11. 25.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 출신 배우 박진영(28)이 2023년 3월 입대해 복무한다.

25일 연예계에 따르면 박진영은 내년 3월 중순 입대해 병역의 의무를 다한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박진영의 입대 전 마지막 영화, '마녀'는 입대 후 대중에 선보이는 첫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한편 박진영이 1인2역에 도전한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 월우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단독]박진영, 내년 3월 입대..'크리스마스 캐럴'·'마녀'·앨범 열일
갓세븐 출신 배우 박진영(28)이 2023년 3월 입대해 복무한다.

25일 연예계에 따르면 박진영은 내년 3월 중순 입대해 병역의 의무를 다한다. 박진영은 입대하기 전까지 주연 영화 홍보 및 드라마 촬영, 솔로 앨범 준비 등 여러 일정을 바쁘게 소화할 계획이다.

갓세븐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박진영은 '드림하이 시즌2'로 연기자로 데뷔한 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화양연화', '악마판사', '유미의 세포들' 시즌1, 시즌2 등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에 특별출연한 데 이어 12월7일 개봉하는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에선 첫 상업영화 주연을 소화했다.

박진영은 '크리스마스 캐럴'에서 1인2역에 도전, 강렬한 연기와 액션을 펼쳤다는 후문. 또한 현재 강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마녀'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박진영의 입대 전 마지막 영화, '마녀'는 입대 후 대중에 선보이는 첫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박진영은 내년 1월 솔로 앨범 발매와 더불어 팬미팅 개최도 준비하고 있다. 정신 없이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할애해 곡 작업과 팬미팅 작업도 병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진영이 1인2역에 도전한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 월우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야수' 김성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박진영 김영민 등이 호흡을 맞췄다. 12월7일 개봉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수지 母=명선화 마하무용단 단장, 미모 선행 붕어빵 모녀
머라이어 캐리, 가족들이 '매춘 시도 ATM 취급' 폭로 '충격'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충격받을 비밀 실토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이소라, 정말 상간남과 펜션 간 적 없나' 사생활 2차 폭로전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