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님이 왜 거기서 나와요?' 수베로 감독, 카타르에서 '깜짝' 한국 응원

나유리 입력 2022. 11. 25. 0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이 카타르 현지에서 '붉은 악마'로 변신했다.

수베로 감독은 24일 자신의 SNS에 월드컵 '직관' 인증샷을 남겼다.

이날 카타르 아라얀 에듀케이션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타르월드컵 한국과 우루과이의 예선전을 직접 본 수베로 감독이었다.

SNS 가장 최근 게시글 업로드가 2018년이었던 수베로 감독은 약 4년만에 사진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 SNS 캡쳐.
수베로 감독 SNS 캡쳐.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한화 이글스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이 카타르 현지에서 '붉은 악마'로 변신했다.

수베로 감독은 24일 자신의 SNS에 월드컵 '직관' 인증샷을 남겼다. 업로드 된 3장의 사진 속에서 수베로 감독은 태극기를 들고 셀프 카메라를 찍고, 경기장 풍경을 업로드했다. 이날 카타르 아라얀 에듀케이션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타르월드컵 한국과 우루과이의 예선전을 직접 본 수베로 감독이었다.

수베로 감독은 베네수엘라 출신이라 우루과이와 직접적인 연관은 없다. 또 모국 베네수엘라는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했다. 하지만 23일까지 국내에서 한화 선수단의 마무리캠프 훈련을 지휘한 후, 집으로 돌아가기 전 월드컵이 열리는 카타르에 들러(?) 한국을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한국과의 인연이 깊은 만큼 태극기를 들고 한국을 응원하면서 월드컵 경기를 즐긴 것으로 보여진다. 이날 한국 대표팀은 강호 우루과이를 상대로 선전한 끝에 0대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SNS 가장 최근 게시글 업로드가 2018년이었던 수베로 감독은 약 4년만에 사진을 올렸다. 월드컵을 직접 관람하는 설렘이 느껴진다. 마무리캠프 일정을 모두 끝낸 수베로 감독은 가족과 함께 비시즌 휴식기를 즐긴 후 스프링캠프부터 2023시즌 준비에 나선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두 번 이혼' 방은희 “만나서 결혼까지 33일...안 외로우려고 결혼”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이승기는 왜 사태가 이 지경될때까지 침묵했나? “출연료 몰라” “고등학생 취급” 등 과거 발언에 힌트가…
송가인 “관광객들, 집에 문 열고 들어와 깜짝”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