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12월 연말 콘서트 ‘Farewell 2022’ 3년 만에 개최···티켓 오픈

손봉석 기자 2022. 11. 24. 2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와이뮤직 제공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디어클라우드(나인, 이랑, 토근)가 오는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클럽 온에어에서 단독 콘서트 ‘Farewell 2022 (페어웰 2022)’를 개최한다.

디어클라우드는 최근 SNS를 통해 “매년 해왔던 우리들만의 축제 Merry Christmas & Farewell. 팬데믹 이후로 너무나 오랜만에 하는 소극장 콘서트입니다. 공연장이 작아 더 내밀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수고하신 만큼 따듯하고 좋은 시간 만들게요. 많이 보고 싶네요”라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디어클라우드는 이번 공연을 통해 편안한 목소리와 따듯한 감성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디어클라우드만의 짙은 음악적 색채로 팬들에게 따듯한 연말을 선물한다.

디어클라우드는 2019년 12월 ‘19 Merry Christmas & Farewell’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어 약 3년 만에 페어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디어클라우드의 연말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어클라우드의 ‘Farewell 2022’는 24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