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살루트 30년’ 출시…韓 하이엔드 수요 겨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새로운 하이엔드 컬렉션 '로얄살루트 30년'을 새로 선보이면서 라인업을 확대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4일 서울 강남구 메종 르 서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로얄살루트 30년 출시 기념 '로얄살루트 30년 스페셜 리추얼 키트'를 공개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날 로얄살루트 30년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아티스트 양태오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로얄살루트 30년 스페셜 리추얼 키트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새로운 하이엔드 컬렉션 ‘로얄살루트 30년’을 새로 선보이면서 라인업을 확대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4일 서울 강남구 메종 르 서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로얄살루트 30년 출시 기념 ‘로얄살루트 30년 스페셜 리추얼 키트’를 공개했다.
로얄살루트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활용한 '로얄샬루트 21년 몰트'와 '로얄살루트 21년 블렌디드 그레인' 등은 물론 38년과 52년 등 다양한 하이엔드 라인업으로 프레스티지 위스키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번에 30년 제품을 정규 라인업에 추가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한국시장에는 하이볼과 같은 새로운 음용 문화가 생기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위스키 시장에 대해 많이 알기를 원하고, 많은 정보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젊은 소비자와 여성 등 새로운 소비자층이 유입되고 있다는 것도 중요한 이유”라고 덧붙였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날 로얄살루트 30년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아티스트 양태오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로얄살루트 30년 스페셜 리추얼 키트도 공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단 한 점만 제작, 한국 소비자들에게만 특별하게 선보이는 스페셜 키트다.
미구엘 파스칼 전무는 “국내 프레스티지 위스키 시장이 커지는 상황에서 로얄살루트 30년을 한정판이 아닌 정규 라인업으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진정한 하이엔드 위스키의 모든 요소를 갖춘 로얄살루트 30년은 프레스티지 위스키 업계와 애호가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혁신을 제시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