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딸 민서까지 '뻘쭘'? '절친' 정준호에 "또 다시 속았다"며 후회했지만…

이정혁 2022. 11. 24. 2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현준이 정준호에게 마음 상해했다.

예쁜 딸까지 '뻘쭘'해 어쩔줄 몰라했단다.

배우 신현준은 24일 "사람 불러놓고 계속 카톡질만 한다. 이번엔 안 나가야지 안 나가야지 다짐을 했건만, 사랑하는 딸내미까지 데리고 나왔다 민서도 뻘쭘해 어쩔 줄 몰라한다 이젠 정말 안 나갈 거다!"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현준은 엄마를 닮아 너무 에쁜 민서를 품에 안고 있고, 정준호는 정신없이 핸드폰을 하는 모습.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신현준이 정준호에게 마음 상해했다. 예쁜 딸까지 '뻘쭘'해 어쩔줄 몰라했단다.

배우 신현준은 24일 "사람 불러놓고 계속 카톡질만 한다. 이번엔 안 나가야지 안 나가야지 다짐을 했건만, 사랑하는 딸내미까지 데리고 나왔다 민서도 뻘쭘해 어쩔 줄 몰라한다 이젠 정말 안 나갈 거다!"라고 적었다.

이어 "#맨날 맨날 속으면서 나는 왜 나갈까"라는 해시태그로 코믹함을 더했다.

둘은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절친.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현준은 엄마를 닮아 너무 에쁜 민서를 품에 안고 있고, 정준호는 정신없이 핸드폰을 하는 모습. 눈이 동그랗게 예쁜 민서가 어쩔줄 몰라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듯한 사진이 폭소를 터뜨리게 한다.

한편 신현준은 지난 2013년 12세 연하의 첼리스트와 결혼,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또 최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등에 출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두 번 이혼' 방은희 “만나서 결혼까지 33일...안 외로우려고 결혼”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이승기는 왜 사태가 이 지경될때까지 침묵했나? “출연료 몰라” “고등학생 취급” 등 과거 발언에 힌트가…
송가인 “관광객들, 집에 문 열고 들어와 깜짝”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