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빈폴키즈, 보온성·활동성 겸비한 겨울 헤비 아우터 출시

기자 2022. 11. 24. 2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가 깜찍하고 트렌디한 겨울 헤비 아우터를 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입동이 지나 세찬 바람이 부는 계절을 맞아 트렌디한 겨울 헤비 아우터를 출시했다.

빈폴키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푸퍼 다운과 함께 보온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롱 헤비 다운을 선보였다. 푸퍼 다운은 목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에다 가벼워 착용하기 편할 뿐 아니라 활동성까지 갖췄다.

특히 빈폴키즈는 핑크·라이트그레이·블랙 등 컬러를 사용해 앞뒤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앞면은 올록볼록한 푸퍼 스타일이고, 반대면은 굴곡 없는 심플한 스타일과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턴을 적용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브랜드 고유의 체크 패턴을 사용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리버서블 체크 쇼트 다운 점퍼도 내놨다. 옐로·그레이·화이트 등 체크 패턴이 다채롭게 조합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여아스러운 부드러운 실루엣에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코듀로이 치마 바지와 매칭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빈폴키즈는 겨울 시즌 매서운 추위에 아이들을 위해 보온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춘 롱 헤비 다운도 출시했다. 무릎까지 덮어주는 기장감으로 보온성을 갖췄고 베이지·라이트퍼플·블랙 등 컬러를 중심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또 퍼 칼라(목깃)와 자전거 로고 자수, 메탈골드 지퍼 및 스냅 등 귀여운 포인트를 적용한 롱 다운 점퍼도 선보였다.

허리 부분 스트링으로 A라인 실루엣을 강조했고 반장갑 형태의 소매단이 더해져 손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탈착이 가능한 후드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감으로 한겨울에도 장시간 추위를 견디는 데 문제없다.

이 밖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체크 패턴을 포인트로 한 방한화도 내놨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