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생각 때문에"… '나는 솔로' 10기 영식·옥순, 무슨 사이?

서진주 기자 입력 2022. 11. 24. 1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던 영식·옥순이 현재 관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2일 ENA 유튜브 채널에는 '유교보이 영식과 스킨십이 싫었던 옥순?! 이제는 말할 수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앞서 영식·옥순은 돌싱 특집으로 진행된 SBS PLUS·ENA PLAY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했다.

'나는 솔로' 방송 당시 영식과 옥순은 서로를 향한 호감을 드러내며 최종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식·옥순이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ENA 유튜브 채널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던 영식·옥순이 현재 관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2일 ENA 유튜브 채널에는 '유교보이 영식과 스킨십이 싫었던 옥순?! 이제는 말할 수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영식과 옥순이 등장해 자신의 속마음과 숨겨진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앞서 영식·옥순은 돌싱 특집으로 진행된 SBS PLUS·ENA PLAY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방송 당시 '스킨십 커플'이라고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들은 첫 만남부터 팔짱을 끼거나 손을 잡는 등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옥순은 "(스킨십하는 것을) 방송 보고 알았다"고 이실직고했다. 영식은 "원래 스킨십을 좋아하냐"라는 질문에 "사실 유교보이"라며 "재혼을 생각하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한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옥순은 첫 만남 당시 영식이 손을 잡은 것에 대해 "제가 앞에서 먼저 가고 있으니까 (영식에게) 빨리 오라는 뜻으로 손을 내민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는 솔로' 방송 당시 영식과 옥순은 서로를 향한 호감을 드러내며 최종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아쉽게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 못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영식과 옥순의 관계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영식은 "명확하게 남남"이라고 선을 그었다. 옥순은 "(영식이) 이성 관계가 깔끔하다"며 "(영식에게) '첫 번째 여사친(여자사람친구)으로 임명해달라'고 말했더니 '여자랑 친구 안 한다'고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머니S 주요뉴스]
"연예인 그만두고 싶었다"… 이승기 과거 발언?
"여보♥"… 기안84 '깜짝 결혼식' 올렸다고?
"이혼하고 더 행복해"… '싱글맘' 김현숙 근황
"시의원 출마, 상의 없이"… 이선희, 심상찮았다?
"메시가 졌다구요?"… 충격받은 '임메시' 임영웅
"3년 만에 혐의 벗었다"… 김건모, 명예 되찾을까
"하루 한끼=김밥 3알"… '강수지♥' 김국진, 진짜일까
"한국에서 못 살겠다"… 이상보, 억울했던 유치장행
"이종석 닮았어"… 손지창♥오연수 아들, 배우 데뷔?
"신이 허락한 종교"… 송혜교, 인맥 대박이네?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