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송이·박재호 프로 참여 발리스틱골프, 프라이빗 레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 이하 발리스틱)가 소속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발리스틱은 오는 12월 14일과 16일 발리스틱골프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레슨을 진행한다.
발리스틱은 "두 프로들은 이번 원포인트 레슨에서 참가자들에게 실력 향상을 위한 일대일 맞춤형 코칭과 함께 스윙자세 교정, 다양한 골프샷 시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 이하 발리스틱)가 소속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발리스틱은 오는 12월 14일과 16일 발리스틱골프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레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박송이, 박재호 프로가 일일강사로 참여해 원포인트 레슨을 선보인다.
박송이 프로는 골프레슨 스튜디오 티브레이브골프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고 지난 2013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그랜드 점프투어 1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력이 있다.
박재호 프로는 2012년 한국골프협회(KPGA)를 통해 프로로 데뷔했고 더프라자 학동 스튜디오와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레슨 프로로 활동하고 있다.
발리스틱은 "두 프로들은 이번 원포인트 레슨에서 참가자들에게 실력 향상을 위한 일대일 맞춤형 코칭과 함께 스윙자세 교정, 다양한 골프샷 시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 참가자 모집은 오는 12월 1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신청 방법은 발리스틱골프 공식 소셜미디어(SNS) 중 하니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원포인트 레슨을 같이 받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프라인의 경우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모집 인원은 섹션별 1명씩 총 8명이다.
당첨자는 12월 12일 개별 연락돤다.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에 있는 시타실 GDR연습장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발리스틱은 "발리스틱골프의 다양한 제품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 레슨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시타실이 마련된 매장을 활용한 참여형 골프 이벤트를 점차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띠꾼, LPGA 투어 2022시즌 신인왕 확정
- 박민지, KLPGA 투어 최종전 정상…현역 최다 16승
- 코다, LPGA 투어 펠리컨 챔피언십 우승…김효주 공동 17위
- KLPGA, 2022시즌 인기상 온라인 투표 스타트
- 일면식 없는 여성 성추행하고 폭행까지 한 20대 남성…구속 영장은 기각
- 尹 체포영장 혼란에…北 "괴뢰 한국, 난장판 됐다"
- 나경원, 尹 체포영장 집행에 "이것이 내란⋯불법강제수사 즉각 중단해야"
- "尹 내놔라" vs "안 된다"…공수처-경호처 극강 대치 [종합]
- 민주 "최상목, 대통령경호처장 지휘·감독 책임"
-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1월 21일 글로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