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지성미 넘치는 ‘팽주얀’? (뷰티풀)

김지우 기자 2022. 11. 24.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미디어넷 제공



서하얀이 우아한 취향을 밝힌다.

23일 방송된 SBS FiL ‘뷰티풀’ 6회에서는 절친과 함께 차(tea) 전문점을 방문한 이다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다해는 “차 마시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콘서트 티켓팅 보다 티 플레이스 예약이 어렵다”며 티(tea)켓팅 성공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다해가 찾은 트렌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차 전문점에서는 찻 자리를 이끌고 차를 내어주는 ‘팽주’가 한국 차에 대한 설명과 티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겨울에 마시기 좋은 차를 코스별로 즐긴 이다해는 “ ]설명을 들으며 마시니까 훨씬 귀에 들어오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서하얀은 평소 차를 즐기는 만큼 차에 대한 정보를 함께 알려주며 박학다식한 면모를 뽐냈다. 이에 장도연이 “나중에 ‘뷰티풀’에서 팽주로 활약해 달라”고 하자, 서하얀은 “팽주얀으로 불러달라”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MC들이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뷰티 뿐만 아니라 건강, 푸드 등 라이프 전반, 패션, 핫플까지 맞춤형 Beauty-FULL 패키지를 추천하는 ‘뷰티풀’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SBS FiL, SBS M에서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