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 접수…96년생 이후 출생자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오늘(24일)부터 2022년 하반기 '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 접수를 받는다.
JYP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Chief Creative Officer) 박진영이 설립한 소속 작가 저작권 관리 음악 출판사 JYP 퍼블리싱은 새로운 세대 음악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매해 오디션을 개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오늘(24일)부터 2022년 하반기 '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 접수를 받는다.
JYP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Chief Creative Officer) 박진영이 설립한 소속 작가 저작권 관리 음악 출판사 JYP 퍼블리싱은 새로운 세대 음악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매해 오디션을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 하반기 오디션은 작사, 탑라이너, 프로듀서, 트랙메이커 총 4개 부문으로 세분화해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한다.
JYP 퍼블리싱에는 '가요계 미다스의 손' 박진영을 비롯해 JYP 아티스트의 명곡 작업에 참여한 심은지, 이우민 등 최고의 작가진이 소속됐다.
K팝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인재를 뽑는 이번 오디션은 1996년 이후 출생자라면 누구나 학력, 성별, 경력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지원자는 JYP 퍼블리싱 오디션 페이지를 통해 작사, 탑라이너, 프로듀서, 트랙메이커 총 4가지 분야 중 선택 지원하면 된다. 1차 심사를 거쳐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2차 송 캠프를 심사를 개최하고 최종 입상자를 선발한다.
모든 심사 과정을 통과한 대상 수상자에게는 일정 상금과 더불어 JYP 퍼블리싱 소속 작가 계약을 맺는 기회가 주어진다. 접수는 24일부터 오는 12월2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JYP 퍼블리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태진아 이태원에 250억 건물…후배들에게 일주일 용돈 1000만원씩 쐈다"
- 김송, 유아인 사과글에 "기다리고 있어…의리남!" 공개 응원
- 송일국 "판사 아내 폰에 내 위치추적 앱…대한이 여친 있다"
- "소개팅·성매매 즐긴 남편, 여의도 증권사 재직…성중독에 삼혼 노려"
- 노소영 측 "유부녀가 상담 빌미 최태원에 접근…배우자 행세"
- 하니 "김영광, 침대 뽀뽀신 도중 내 정수리 깨물어…굉장히 당황했다"
- 최금영, 탈북 에피소드 공개…"개 밥그릇 보고 충격받아" 이유는
- '판사♥' 송일국 "머리 좋은 아내와 못 싸워…애교는 1년에 2번뿐"
- "5만원짜리 바비큐 맞냐, 진해군항제 안가겠다"…바가지음식 공분
- 강남대로에 '천재가수 황영웅' 전광판…"학폭, 철없던 때 일" 팬 결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