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아트센터' 12월 14일 개관…조수미 등 개관 기념 공연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링크아트센터가 오는 12월 대학로에 새로이 문을 열고 개관 기념 페스타를 개최한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에 위치한 링크아트센터는 기존 공연장으로 운영되었던 동양예술극장의 자리에 건설된 신규 공연장이다.
앞으로 링크아트센터는 공연장 대관은 물론 다양한 기획 공연을 진행하여 대학로 중, 소극장 활성화에 앞장 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에 위치한 링크아트센터는 기존 공연장으로 운영되었던 동양예술극장의 자리에 건설된 신규 공연장이다. 12월 14일 개관식을 통해 정식 개관을 알리며, 12월 16일부터 약 40일간 ‘LINK FESTA(링크 페스타) -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공연에는 창작진 김은영, 민활란, 신은경, 채현원 감독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다. 뮤지컬 배우 고훈정, 김찬호의 공연을 시작으로 박좌헌, 신주협, 김찬종, 반정모 / 장지후, 임준혁, 배나라 / 민경아 / 원종환, 김대종, 최호중, 이경욱 / 최수진, 제이민, 나하나 외 한국 뮤지컬 계를 대표하는 30여 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중극장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성악가 조수미를 비롯해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 가수 임한별 등 각 장르 대표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뉴프로덕션과 콘텐츠플래닝에서도 풍성한 대관 공연을 준비해 기대를 더한다.
약 500석 규모의 페이코홀과 약 400석 규모의 벅스홀로 이루어진 링크아트센터는 NHN링크(구 NHN티켓링크)와 함께 공연제작사 아떼오드(대표 송은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가 운영한다. 각 관 별 분리된 매표소를 마련해 넓고 쾌적한 로비를 구축함으로서 공연을 관람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을 만들고, 관객들에게 심리적으로 편안한 공연장이 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앞으로 링크아트센터는 공연장 대관은 물론 다양한 기획 공연을 진행하여 대학로 중, 소극장 활성화에 앞장 설 계획이다. 관계자는 “양질의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것을 넘어 예술과 사람이 교감할 수 있는 대학로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12월 16일부터 개최되는 ‘LINK FESTA’의 세부적인 일정은 링크아트센터 공식 SNS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순차적으로 티켓 오픈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NHN링크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미선도 당황시킨 '강남 비키니 라이더'..."촬영 당일 처음 봤다"(진격의 언니들)
- '19세 연하♥' 양준혁, 아내에 불만 폭발..."아내 모시고 산다. 외출하면 새벽까지 남사친과"(동치
- 이승기와 갈등 '후크선장' 권진영 대표는 누구? 추진력 있는 여성리더 VS 갑질·폭언 보스
- 신주아, ♥태국 남편과 럭셔리 데이트..금빛 레스토랑서 '플렉스'
- '임창정♥' 서하얀, 키 176cm인데 몸무게는 겨우...마네킹 몸매 이유 있었네 "일주일 내내 운동"(뷰
- 촉망받는 사격선수에서 미스코리아로··· 박고경, ‘제2의 이하늬’가 목표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