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스틱골프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는 다음 달 14일과 16일 발리스틱골프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속 프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박송이·박재호 프로가 일일 강사로 참여해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선보인다.
박송이 프로는 현재 골프 레슨 스튜디오 티브레이브골프의 대표로 201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그랜드 점프 투어 1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는 다음 달 14일과 16일 발리스틱골프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속 프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박송이·박재호 프로가 일일 강사로 참여해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선보인다. 박송이 프로는 현재 골프 레슨 스튜디오 티브레이브골프의 대표로 201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그랜드 점프 투어 1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박재호 프로는 2012년 한국프로골프(KPGA) 프로로 데뷔해 현재 더프라자 학동 스튜디오와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레슨 프로로 활약 중이다. 레슨 행사는 1 대 1 맞춤형 코칭, 스윙 자세 교정, 다양한 골프 샷 시연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모집은 12월 11일까지 발리스틱골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대상이다. 모집 인원은 섹션별 1명씩 총 8명이며 당첨자는 12월 12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한편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의 시타실 GDR 연습장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양준호 기자 migue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담동 술자리 없었다…첼리스트 “전 남친 속이려 거짓말했다” 진술
- 여고생에 다가가 '성희롱'…잡고 보니 '현직 경찰관’
- '아이오닉6 옆 저 차 뭐지?'…월드컵 영상에 등장한 낯선 차
- 늘어난 이자부담만 年 182만원…'월급 남는 게 없다' 비명
- '日역전승' 점친 英전문가, '한국-우루과이전 승자는…'
- 전자발찌 차고 '남친 있니?'…10살 여아 성범죄 시도한 30대
- 카타르 대이변…이번엔 일본이 독일 격파, 2:1 역전승
- '尹, 국산차보다 벤츠 좋아한다' 대통령실 해명은
- 직장선배 축의금 5만원 냈다가…'서운하게 했니' 돌아온 말
- 월드컵 파란 이끈 감독들 옆에는 '그녀'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