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새 싱글 '버스정류장' 발표 확정…헤이즈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헤이즈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겨울 추억을 선사한다.
써브라임 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정예인 새 싱글 '버스정류장'의 커밍순티저를 공개, 오는 12월2일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예인의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헤이즈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겨울 추억을 선사한다.
써브라임 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정예인 새 싱글 '버스정류장'의 커밍순티저를 공개, 오는 12월2일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다.
'버스정류장'은 러블리즈 후 솔로 아티스트 출발을 알렸던 지난 1월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 이후 약 11개월만의 작품이다.
이번 신곡은 '감성여신'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작사곡, 프로듀싱 지원사격과 함께 아련포근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이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착장과 함께 필름 카메라를 든 채 한쪽 눈을 지그시 감은 정예인의 모습이 담긴 커밍순티저와 함께, 기존의 발랄매력과는 또 다른 감성적인 정예인의 면모를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예인의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콩고와 '피 묻은 광물' 논란… “사용 안 해” 반박
- '100m 13.97초 주파' 70대 中 할아버지의 비결
- 스타가 된 美 살인범…루이지 맨지오니, 높은 인기에 다큐멘터리까지
- '탑건' 톰 크루즈, 美 해군 최고등급 공로상 받았다… “조종사들 희생 알려”
- 실시간 방송 중 강도당한 남미 인플루언서 [숏폼]
- '좀비마약'에 중독된 돌고래… 멕시코만서 무슨 일?
- 中 우주비행사 2명, 9시간 동안 우주 돌아다녔다… “세계 최장 기록”
- 삼성전기, 전략마케팅·광학통신 수장 선임…'비즈니스오퍼레이션'도 신설
- DR 역할 커지는데 보상은 축소…엇나가는 전력 정책
- 이창용 “올해 성장률 2.1% 예상…추경 통한 부양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