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새 싱글 '버스정류장' 발표 확정…헤이즈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헤이즈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겨울 추억을 선사한다.
써브라임 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정예인 새 싱글 '버스정류장'의 커밍순티저를 공개, 오는 12월2일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예인의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헤이즈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겨울 추억을 선사한다.
써브라임 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정예인 새 싱글 '버스정류장'의 커밍순티저를 공개, 오는 12월2일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다.
'버스정류장'은 러블리즈 후 솔로 아티스트 출발을 알렸던 지난 1월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 이후 약 11개월만의 작품이다.

이번 신곡은 '감성여신'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작사곡, 프로듀싱 지원사격과 함께 아련포근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이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착장과 함께 필름 카메라를 든 채 한쪽 눈을 지그시 감은 정예인의 모습이 담긴 커밍순티저와 함께, 기존의 발랄매력과는 또 다른 감성적인 정예인의 면모를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예인의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 금융 규제 가이드라인만 40개…은행권 규제 대응력 시험대”
- 김동선 체제 갤러리아, 인력 10% 넘게 감축…본업 부진 돌파구 마련할까
- 새해 1월 VC·PE 출자자 모펀드 운용사 경쟁 열린다
- [단독] '채권 없어도 부담하라'…생보업계, 배드뱅크 분담금 두고 '충돌'
- “성탄절 잭팟”… 美 복권 파워볼 '2.5조원' 주인공은?
- SNS서 반려견 '뼈째 급여' 확산… 전문가 경고
- “영하의 도시, 하얼빈이 녹아내렸다”… 하얼빈 얼음축제 '이상고온'에 비상
- “앉아만 있어도 15분만에 전신 목욕”…日 '미래 인간 세탁기' 주문 쇄도
- “中 '야동 공유' 전면 금지”… 친구·연인·부부도 처벌 대상 된다
- 올해만 347명 처형...사우디, 사형 집행 역대 최다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