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 경기북부 5개 기초단체장 상견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대표의원 곽미숙, 고양6)은 23일 '경기북부 자치단체장 정책간담회'를 개최, 민선8기 경기북부 5개 자치단체장을 만나 협력을 당부했다.
경기북부 자치단체장 정책간담회는 민선8기 지방정부의 도전과 현장 행정의 혁신을 도모하고 지방정부와 경기도의회가 상호 협치 및 정책공조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 – 북부 시군 단체장 상견례로 개최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대표의원 곽미숙, 고양6)은 23일 ‘경기북부 자치단체장 정책간담회’를 개최, 민선8기 경기북부 5개 자치단체장을 만나 협력을 당부했다.
경기북부 자치단체장 정책간담회는 민선8기 지방정부의 도전과 현장 행정의 혁신을 도모하고 지방정부와 경기도의회가 상호 협치 및 정책공조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 – 북부 시군 단체장 상견례로 개최된 것이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 대표의원을 비롯하여 고준호 정책위원장(파주1)과 김동근 의정부시장, 강수현 양주시장, 백경현 구리시장, 백영현 포천시장,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참석했다.
곽미숙 대표의원은 “국가 경제 불안정은 경기도 민생안정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기라며 그 어느 때보다 여기 계신 경기북부 자치단체장의 역할이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은 각 지역이 스스로 발전 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경기북부 발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만남을 가질 수 있게 준비하자”고 제안했다.
경기북부 자치단체장들도 민생안정을 위해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과 자치단체들 간 적극적으로 협력해 소통과 협치를 정립해 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경기북부 자치단체장 정책간담회 참석자 명단
국민의힘: 곽미숙 대표의원, 고준호 정책위원장,
박형덕 동두천시장, 백영현 포천시장, 백경현 구리시장, 김동근 의정부시장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전방 떴다”던 BTS 진, 12월 13일 연천 신병교육대로 입대
- “재벌집 막내아들도 당했다!” 뻔뻔한 중국 또 ‘공짜’ 이것까지
- '미정산' 이승기측 "음원료 수익이 발생하고 있는지조차 알지 못해…"
- “‘파란 청년’ 너무 이상한데?” 권지용도 빠졌다, 뭐길래
- ‘청담동 술자리’ 거짓말이었다…첼리스트 “남친 속이려고” 경찰에 진술
- 北김여정, 韓 ‘독자제재’ 추진에 “서울 과녁” 위협…尹대통령에 “천치 바보”
- 피라미드 밟고 춤춘 20대 女관광객 최후…머리채 잡히고 물벼락·욕설 세례
- 출근길 지하철 7호선 출입문 열고 달려…직원 둘이 온몸으로 막았다
- “5000억원짜리 사옥 짓길 잘했네” 왕세자도 꽂힌 네이버 ‘이것’
- “숙소가서 같이 술 먹자” 女가이드에 추태부린 완주 이장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