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 메이크업 룩은 이렇게!

2022. 11. 24. 1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탄절과 연말이 다가오며 점점 홀리데이 분위기가 체감되고 있다.

이럴 때 필요한 것, 바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이다.

일상적인 데일리 메이크업에서 잠시 벗어나 화려하고 조금은 과한 것 같아도 홀리데이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어떤 것들이 있을까.

과한 글리터 메이크업 없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나나의 룩을 참고할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ayeonyny

성탄절과 연말이 다가오며 점점 홀리데이 분위기가 체감되고 있다. 연말 분위기에 진심인 사람들은 벌써부터 여러 조형물과 장식들을 설치하는 등 한 해를 떠나보내고 새해를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런 시즌에는 친구들과 연말 모임이 잦아지는 것도 당연하다. 간단히 만나서 식사와 술 한 잔을 하는 자리는 물론, ‘찐친’들과 장소를 빌려 아예 연말 파티를 하는 경우 역시 잦다. 이럴 때 필요한 것, 바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이다. 

일상적인 데일리 메이크업에서 잠시 벗어나 화려하고 조금은 과한 것 같아도 홀리데이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글로우 핑크 립으로 POP 하게 

@wooah_nv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의 나나는 쿨한 핑크 컬러의 글로우 립으로 팝한 무드를 뽐냈다. 애교살을 강조해 눈 밑에 포인트를 주고 아이래시를 길게 붙여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으며 컬러렌즈를 통해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긴 네일 팁을 붙여 아이코닉한 무드까지 완성했다. 과한 글리터 메이크업 없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나나의 룩을 참고할 것. 

블러셔+세미 스모키로 반전미 넘치게 

@aespa_official

가상 인간 비주얼을 지닌 에스파의 카리나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딥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본래의 눈 크기보다 더 커 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볼 전체에 핑크빛 블러셔를 넓게 발라 발랄한 느낌까지 동시에 가져갔다. 양갈래로 묶어 딥한 블루 컬러로 염색한 헤어는 아이코닉한 홀리데이 여신 그 자체. 연말만을 기다려 왔다면 카리나의 스타일을 따라 해 보자. 

파츠와 속눈썹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화려하게 

@chungha_official

자타공인 ‘글리터 여신’ 청하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파츠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한쪽 눈 밑에만 큰 사이즈의 별 모양 파츠를 붙여 강조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화려한 속눈썹으로 더욱 커 보이는 눈을 연출해냈다.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반면 립 메이크업은 피부 톤에 맞는 깔끔한 코랄 핑크 컬러의 글로우한 립으로 마무리했다.

눈 두덩이 글리터+과즙미 폭발 메이크업 

@nayeonyny

‘본투비 아이돌’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트와이스의 아이덴티티, 나연은 눈 두 덩이에 보편적이고 단조로운 메이크업 대신 아름답고 쉬머한 펄감의 섀도를 전체적으로 깔아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나연의 전매특허, 볼 정중앙에 블러셔를 발라 과즙미 역시 더해진 모습. 평소 자주 사용하던 무난한 컬러가 아닌 특별한 컬러의 섀도로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원한다면 나연의 메이크업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