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키스? 지금" 김승우, 49금 대화에 환호…"와 세다!" (캠핑 인 러브)

2022. 11. 24.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김승우가 중년들의 매운맛 입담에 환호했다.

24일 종합편성채널 MBN 새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가 화끈하고 강렬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작 ‘캠핑 인 러브’는 인생 2막에 들어선 ‘찐’ 어른들의 여행 메이트 찾기 프로그램으로, 사랑에 대해 겪을 만큼 겪어본 5060 싱글들의 짜릿한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49금, 진짜 어른들의 연애 버라이어티’ 문구를 시작으로 8명의 5060 싱글들이 등장했다. 다시 한번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자 캠핑장에 모인 이들은 “가장 설레는 스킨십은?”, “진도 빼는 스킨십!”, “마지막 키스는?”, “지금!” 등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없는 대화를 펼쳤다. 여기에 웃옷을 화끈하게 걷어 올리거나 서로를 격렬하게 끌어안고 환호하는 모습이 등장해 ‘캠핑 인 러브’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화끈함 속 몽글몽글한 설렘을 유발하는 장면도 등장했다. 어둑한 캠핑카에서 단둘이 와인을 마시는 커플과 묘한 눈빛을 교환하는 커플, 조심스럽게 손깍지를 끼는 커플이 ‘어른들도 설렌다’는 카피와 함께 나타나 중년의 문턱에서 다시 한번 떨림을 느끼는 이들의 감정 변화를 예고했다.

5060 싱글들의 텐션감 넘치는 ‘썸’ 현장을 목격한 MC 김승우는 “와, 세다!”라며 환호했고, 김지민은 깜짝 놀란 듯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예측할 수 없는 흐름이 전개될 ‘캠핑 인 러브’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캠핑 인 러브’는 오는 12월 2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MBN ‘캠핑 인 러브’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