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넬 메시'-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20여종 콜라보 아이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20여 종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용자는 새로 출시된 의상들과 배낭, 낙하산, 참, 프라이팬 등 각종 장식품으로 캐릭터를 메시 테마로 꾸밀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20여 종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용자는 새로 출시된 의상들과 배낭, 낙하산, 참, 프라이팬 등 각종 장식품으로 캐릭터를 메시 테마로 꾸밀 수 있다. PP-19 비존, 미니14, MK47, AKM, 수류탄 등의 무기 스킨과 수송기, 다시아, 호버보드 등 차량 스킨도 제공된다. 이번 메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은 다음달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19일까지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축구 유니폼이 획득 가능하다.
리오넬 메시는 "우리가 함께한 아이템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공개되는 것이 매우 흥분되며 이용자들이 새로운 의상을 착용하는 것을 빨리 보고 싶다"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함께 일한 것은 특별한 경험이었고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2] 크래프톤 '칼리스토 프로토콜' 인기…대기열만 1시간
- [주간 추천주] 신작 모멘텀 기대…엔씨소프트·크래프톤 '러브콜'
- [오늘날씨] '대설' 아침엔 '춥고' 낮엔 '포근'…큰 일교차 주의
- [지금은 기후위기] 노지 병해충 증가… 모니터링 자율화 기술개발
- 인공지능(AI) 시대…현실과 동떨어진 규제는 없나
- '포용' 시도하는 이재명…불신하는 비명계
- 서귀포예술의전당, 2023 문화예술교육축제 최우수상 수상
- 압구정3구역 재건축…희림-해안 다시 맞붙었다 [현장]
- "비만을 잡아라" 제약업계 '주사·패치형' 치료제 집중
- 제주개발공사, ‘2023 한국의 경영대상‘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