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헤이즈 작사·작곡 '버스정류장'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헤이즈의 곡으로 10개월 만에 돌아온다.
정예인은 지난 23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헤이즈는 이번 '버스정류장'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오직 정예인만을 위한 곡을 선물했다.
한편 정예인의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헤이즈의 곡으로 10개월 만에 돌아온다.
정예인은 지난 23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착장의 정예인이 필름 카메라를 든 채 한쪽 눈을 지그시 감은 모습이 담겨있다. 카메라가 주는 아날로그 감성과 따뜻한 무드가 어우러져 정예인만의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높인다.
또한 '버스정류장'이라는 새 앨범이자 곡 제목이 함께 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앨범에는 정예인의 보컬색을 각인시키기 위해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힘을 보태 의미를 더한다. 헤이즈는 이번 '버스정류장'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오직 정예인만을 위한 곡을 선물했다. 청아하고 부드러운 보컬과 따뜻한 곡 분위기가 어우러져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러블리즈 해체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나서고 있는 정예인은 지난 1월 힙합 바이브의 '플러스 앤 마이너스'에 이어, 이번 '버스정류장'을 통해서는 아련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로 전작과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정예인의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6살 룸살롱 여종업원 외박 거부하자 10대 4명 보복 살해
- "날 그렇게 만진 적은 없다"…친언니 가슴 만진 유영재에 선우은숙 혼절
- 조국 "고시원 같은 독방에서 첫날밤…등이 배겼지만 푹 잤다" 옥중서신 1호
- "내가 아이유 CIA에 신고…X 돼봐라" 욕설한 미국인 유튜버, 왜?
- 동료 나란히 복권 10억 잭팟…"빨리 다음 꺼 사!" 양보 있었다
- 전람회 출신 서동욱 오늘 사망, 향년 50세…'지병 있어' 안타까움
- 천공 "尹, 하늘이 점지한 대통령…천손의 공부 기간, 3개월 내 상황 바뀐다"
- 신주아, 비키니도 헐렁…선명한 가슴뼈 드러낸 '극강 뼈마름 몸매'
- 사강, 남편과 사별후 불면증·번아웃…"아빠 없으니 더 강해야" 눈물
- "나 3만 인플루언서야, 최고급 고기 안 가져오면 인터넷 올린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