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헤이즈 손잡았다…12월 2일 신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가수 헤이즈와 뭉쳤다.
11월 23일 정예인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에 따르면 정예인은 12월 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을 발매한다.
헤이즈는 이번 '버스정류장'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오직 정예인만을 위한 곡을 선물했다.
정예인은 러블리즈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가수 헤이즈와 뭉쳤다.
11월 23일 정예인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에 따르면 정예인은 12월 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을 발매한다.
공개된 티저에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착장의 정예인이 필름 카메라를 든 채 한쪽 눈을 지그시 감은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가 주는 아날로그 감성과 따뜻한 무드가 어우러져 정예인만의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번 신곡에는 정예인의 보컬색을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시키기 위해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힘을 보태 의미를 더했다. 헤이즈는 이번 ‘버스정류장’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오직 정예인만을 위한 곡을 선물했다.
정예인은 러블리즈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변신했다. 지난 1월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를 발매해 솔로 신고식을 치렀다.
(사진=써브라임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심장 안좋아 마약 못해” 前시어머니 헐뜯기에 반박[종합]
- 주름 감춘 송중기 드러낸 조여정, 뿌예도 예쁘게 봐주세요[TV와치]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故구하라 오늘(24일) 3주기, 카라 재결합에 더 그리운 이름
- 송가인, 선크림만 2천만 원어치 구매? 가게서 “있는 거 다 주세요”(복덩이들고)
- 박술녀, 의대생 딸 욕심내는 이상준에 “공부엔 다 때가” 철벽+역정(신랑수업)
- 김혜선 “아이 갖고 싶지만 독일인 남편이 반대…아직 때 아닌듯”(호걸언니)
- ‘고딩엄빠2’ 고3에 임신한 母 “목사 아들과 교제, 꽃뱀 소문 돌아”
- 오연수 “♥손지창과 3주간 유럽여행, 주변서 미쳤냐고”(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유부남 톱스타 A, 업소녀들과 日 원정 골프 의혹→“전혀 몰랐다”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