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리핑] 프로농구 SK 최준용, 연세체육인상 외
조선일보 2022. 11. 24. 03:05
프로농구 SK 최준용, 연세체육인상
프로농구 서울 SK의 최준용(28)이 2022년도 자랑스러운 연세체육인상을 받는다. 이 상은 연세체육회가 모교출신 현역 운동 선수 중 1년간 가장 뛰어난 기량을 펼친 선수에게 주는 상이다. 시상식은 다음 달 1일 더채플앳청담에서 열리는 ‘연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진행된다. 공로부문상인 ‘김운용 체육인상’에는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지도자부문 ‘이성구 체육인상’은 문성빈 연세대 문헌정보학과 교수가 수상한다.
피츠버그, 박효준 방출대기 조치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23일 한국인 선수 박효준(26)을 방출 대기 조치했다고 밝혔다. 영입 의사를 밝히는 팀이 나오지 않으면 방출당하거나 파이리츠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어야 한다. 박효준은 올 시즌 23경기에 출장해 타율 0.216에 그쳤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양이상’ 성형에 49억 쓴 美여성... 27세 연하 남친과 있다 사망
- [속보] 경찰 “제주항공 참사 악성댓글 수사에 전국 경찰청 사이버수사대도 투입”
- “식사, 옷, 취미도 무료로 해결”... 55억원 日자산가의 자린고비 비법은?
- [속보] 경찰 “제주항공 참사 사망자 휴대폰, 태블릿 107대 확보”
- “북한군, 새해 전날밤 만취 술판… 사기 떨어졌다”
- 홍준표 “탄핵소추권 남용도 국헌문란...무정부 상태로 가고 있어”
- [속보] 경찰 “오늘 중 제주항공 여객기 후미 거중기로 들어올려 추가 수색”
- “징역형이면 면직”... 음주운전사고 초등교사 항소심서 벌금형으로 감형
- KBS 드라마팀, ‘세계문화유산’ 병산서원에 못질 ...경찰에 고발됐다
- [부티크 트렌드 레터] 추운 겨울 발그레한 포인트, 블러셔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