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1기 영철, 옥순에 “순자 더 알아보고 싶어” 철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기 영철이 옥순의 마음을 거절했다.
11월 23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 11기 영철은 순자에게 관심이 있다고 옥순에게 솔직하게 말했다.
옥순은 "두 분이요. 영호님. 이야기 해 봐야죠"라며 영호에게도 관심이 있다고 솔직히 말하며 영철이 마음에 드는 이유로 "종합적으로 마음에 든다. 느낌이다. 선만 넘으면 그 때부터는 왜 마음에 드는지 모르는 거다. 본능의 이끌림이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기 영철이 옥순의 마음을 거절했다.
11월 23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 11기 영철은 순자에게 관심이 있다고 옥순에게 솔직하게 말했다.
11기 영철은 순자, 옥순과 데이트하며 두 여자와 각각 대화 시간을 가졌다. 옥순은 제 첫인상을 질문했고 영철은 “지적으로 보이고 세련된 이미지였다. 대화해보니까 그냥 직설적으로 바로 말하는 스타일이고. 그런 건 진짜 좋은 것 같다. 꾸밈이 없다”며 “몇 분이 마음에 있냐”고 질문했다.
옥순은 “두 분이요. 영호님. 이야기 해 봐야죠”라며 영호에게도 관심이 있다고 솔직히 말하며 영철이 마음에 드는 이유로 “종합적으로 마음에 든다. 느낌이다. 선만 넘으면 그 때부터는 왜 마음에 드는지 모르는 거다. 본능의 이끌림이다”고 털어놨다.
이에 영철은 “(옥순이) 충분히 엄청 매력적이신데 바뀌지는 않을 것 같다. 한 사람 알기에도 시간이 짧다. 순자님을 좀 더 알아보고 싶다”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데프콘은 “어떻게 보면 거절이다”며 영철의 철벽에 놀랐다.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심장 안좋아 마약 못해” 前시어머니 헐뜯기에 반박[종합]
- 주름 감춘 송중기 드러낸 조여정, 뿌예도 예쁘게 봐주세요[TV와치]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김혜선 “아이 갖고 싶지만 독일인 남편이 반대…아직 때 아닌듯”(호걸언니)
- ‘고딩엄빠2’ 고3에 임신한 母 “목사 아들과 교제, 꽃뱀 소문 돌아”
- 유부남 톱스타 A, 업소녀들과 日 원정 골프 의혹→“전혀 몰랐다” 해명
- S대+대기업 자랑하던 남친, S대 과대 등판에 연락두절 (연참3)[어제TV]
- 오연수 “♥손지창과 3주간 유럽여행, 주변서 미쳤냐고”(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이상보 “4인 가족이었는데” 누나와 부모님 죽음 고백 ‘박미선 눈물’ (진격의 언니들)[어제TV]
- “라면 좋아하는데” 한소희 깡 마른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