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서은광 ‘소리지르지 말고 박수 쳐’, 무대 전 짜고 한 것” (키스 더 라디오)
김한나 기자 2022. 11. 23. 22:43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 이민혁이 서은광의 진실을 밝혔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는 솔로로 돌아온 오마이걸 유아가 출연했다.
이날 유아는 DJ 이민혁과 함께 채팅을 보며 “소리 지르지 말고 박수 쳐”를 함께 외쳤다. 과거 비투비 서은광은 무대에서 소리를 내면 안 되는 코로나 19상황 속 관객들에게 “소리 지르지 말고 박수 쳐~”를 외친 적이 있다.
당시 무대 뒤에 있었던 유아에 이민혁은 “이날이 대면 공연이 처음 풀렸을 때다”라고 밝혔다. 유아는 “뒤에 있었는데 너무 빵 터졌다. 역시 선배님이다 싶었다. 센스가 어쩜 그렇게, 보고 배웠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이민혁은 “많은 분이 무대에서 해주셨다”라고 말했고 그는 “맞다. 밈처럼 유행이 돌아서 모든 아이돌분이 거의 다 한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 말에 이민혁은 “저희 그거 무대 오르기 전에 짜고 간 거다”라고 말했고 유아는 연기 천재 아니냐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한편 KBS 쿨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