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김혜수, 촬영이 끝난 뒤 더 빛이 나는 이유는? '슈룹' 후궁 8인이 준비한 롤링 페이퍼 보니 칭찬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로 못죽여 난리였는데. 살 떨리는 모략과 경쟁을 펼쳐온 중전과 8인의후궁 사이 알고보니, 반전도 이런 반전이 없다.
김혜수는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슈룹 팀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후궁들 일동-'이라 적힌 케이크 인증샷을 남겼다.
한편 김혜수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슈룹'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자식들을 지키기 위한 중전의 고군부툰기를 흥미진지하게 그리며 시청률 고공 상승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서로 못죽여 난리였는데…. 살 떨리는 모략과 경쟁을 펼쳐온 중전과 8인의후궁 사이 알고보니, 반전도 이런 반전이 없다.
김혜수는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슈룹 팀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후궁들 일동-'이라 적힌 케이크 인증샷을 남겼다.
이어 드라마 '슈룹'에서 후궁으로 등장하는 8명의 배우들이 자신을 위해 준비한 롤링 페이퍼 사진을 올렸다.
배우 옥자연(황귀인 역), 우정원(고귀인 역), 김가은(태소용 역), 신수정(김소의 역), 송영아(최숙의 역), 이하영(문소원 역), 이화겸(옥숙원 역), 이소희(박씨)가 애정을 담아 손편지를 적성한 것.
이들은 카메라 앞에선 서로 피눈물 흘려가면서 중전 김혜수에 흠집을 내기 위해 달려들었었는데, 카메라 뒤에선 둘도 없이 김혜수를 따르는 모습.
이들은 "선배님의 다정함에 수많은 후배가 용기를 얻어 가는, 그대 이름은 김혜수", "이 시기에 선배님을 만나게 된 축복이 앞으로 연기하는 평생을 좌우할 것 같다" 등의 메시지를 통해 김혜수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외에도 "첫 촬영 날 선배님께서 조언 해주셨던 말 잊지 못할 것", "신마다 후배들이 더 잘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는 진정 국모다운 자상함과 카리스마", "항상 챙겨주시고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봐주셔서 감사하다" 등 김혜수에게 존경과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김혜수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슈룹'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자식들을 지키기 위한 중전의 고군부툰기를 흥미진지하게 그리며 시청률 고공 상승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번 이혼' 방은희 “만나서 결혼까지 33일...안 외로우려고 결혼”
-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 이승기는 왜 사태가 이 지경될때까지 침묵했나? “출연료 몰라” “고등학생 취급” 등 과거 발언에 힌트가…
- 송가인 “관광객들, 집에 문 열고 들어와 깜짝”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