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결혼' 양준혁, 아내 박현선이 새벽 2~3시까지 논다고? "전화 했더니 男 목소리가 들려" 폭로

이정혁 2022. 11. 23. 20: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준혁이 19세 연하 아내가 남사친을 만나 새벽 2, 3시에 귀가 한다고 폭로했다.

2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19살 연하 아내에게 잡혀 사는 양준혁, 독박 집안일까지?! 아내는 나가서 새벽까지 놀다 와요'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아내와 나는 약간 집에 있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아내한테 내가 놀러 나가라고 얘기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밝힌 양준혁은 "그런데 진짜 놀러 가더니 새벽 2~3시까지 안 들어오는 거다"라고 폭로전을 이어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양준혁이 19세 연하 아내가 남사친을 만나 새벽 2, 3시에 귀가 한다고 폭로했다. 집안 살림도 도맡아 한단다.

2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19살 연하 아내에게 잡혀 사는 양준혁, 독박 집안일까지?! 아내는 나가서 새벽까지 놀다 와요'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내가 운동선수를 하다보니까 와이프를 내가 기강을 잡고 산다고 생각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모시고 산다"는 양준혁은 "초창기에는 집안일 때문에 많이 싸우게 됐다. 주로 집에 가면 설거지가 쌓여있다. 그러나보니까 내가 얘기하면 잔소리가 되고 내가 그냥 설거지를 다 해버렸다. 그러면 고마워서 다음에 하면 되는데 아예 안 한다"고 토로했다. 또 빨래도 하고 청소도 주로 도맡아 한다고 말했다.

양준혁은 19세 연하의 재즈 가수 출신 박현선과 지난해 결혼했다.

이뿐 아니다. "아내와 나는 약간 집에 있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아내한테 내가 놀러 나가라고 얘기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밝힌 양준혁은 "그런데 진짜 놀러 가더니 새벽 2~3시까지 안 들어오는 거다"라고 폭로전을 이어갔다. 이때 MC 등이 깜짝 놀라하면서도 박현선편을 들자. 고백을 이어갔다.

여기에 너무 늦게 들어와 전화를 했더니 남자 목소리가 들렸다는 이야기까지 이어졌다. 이어 양준혁은 "2, 3시까지 남자랑 섞여서 노는 건 아니지 않냐"고 좋게 말했다면서 "되게 친한 친구들인 가보다. 고등학교 때부터 친했던 친구들이라서 그거에 대해 얘기를 안했다. 그러나 보니까 아내가 어디 나가면 또 새벽 2~3시에 들어온다"고 하소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MBN '속풀이쇼 동치미'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두 번 이혼' 방은희 “만나서 결혼까지 33일...안 외로우려고 결혼”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이승기는 왜 사태가 이 지경될때까지 침묵했나? “출연료 몰라” “고등학생 취급” 등 과거 발언에 힌트가…
송가인 “관광객들, 집에 문 열고 들어와 깜짝”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