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컵] 리브 샌박, 전승으로 결승진출전에 올라

오경택 2022. 11. 23. 20:2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브 샌드박스.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B조 6경기

▶ 리브 샌드박스 2 대 1 피날레 e스포츠

1세트 리브 샌드박스 3 <스피드전> 0 피날레 e스포츠

2세트 리브 샌드박스 1 <아이템전> 3 피날레 e스포츠

3세트 김승태 승 <에이스결정전> 패 김우준

리브 샌드박스가 전승을 거두며 B조 1위에 올라 결승진출전 진출에 성공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23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B조 6경기에서 피날레 e스포츠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

스피드전을 3대0으로 승리한 리브 샌드박스는 아이템전에서 1대3으로 패하며 에이스 결정전을 준비해야했다. 에이스 결정전에 출전한 김승태는 김우준을 상대로 승리하며 팀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스피드전 첫 라운드 신화 차원의 관문에서 퍼펙트를 기록한 리브 샌드박스는 2라운드 문힐시티 숨겨진 지하터널에서는 박인수와 김승태, 정승하가 1-3를 기록하며 라운드 스코어 2대0을 만들었다.

3라운드 WKC 투어링 랠리에서 김승태가 1등을 팀원은 3-5를 기록하며 스피드전을 3대0으로 끝마쳤다.

아이템전 첫 라운드 코리아 천년의 경주에서 상대팀의 박태민에게 1등을 내주며 선취점을 내줬으나 박인수가 황금문명 흔들리는 위협에서 큰 격차로 가장 먼저 피니시 라인을 통과하며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3라운드 팩토리 부스터 제작의 비밀에서 결승선을 앞두고 치열한 접전 끝에 패했고. 이어진 아이스 신나는 하프에서도 라운드를 내주며 아이템전을 1대3으로 패했다.

신화 차원의 관문에서 펼쳐진 에이스 결정전서 김승태는 김우준을 상대로 승리했다. 렉키 V1을 상대로 출발은 좋지 않았지만 얼마가지 않아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역전에 재역전을 당하는 접전 끝에 김승태는 마지막 코너에서 인코스로 상대의 진입을 저지하며 결승선을 먼저 통과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