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네이처, 시크+도도 구미호 변신한 중독성 ‘LIMBO!’

손봉석 기자 2022. 11. 23. 2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카리스마와 신비로움을 동시에 선사했다.

네이처는 2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 타이틀곡 ‘LIMBO! (넘어와)’ 무대를 선보였다.

네이처는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구미호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이처는 강렬한 눈빛은 물론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분위기를 압도했고,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신비로운 매력까지 드러내 팬들을 매료시켰다.

네이처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에 맞춰 허리를 뒤로 젖혀 림보를 통과하는 시그니처 안무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겼다.

네이처는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를 발매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새로운 변신으로 네이처만의 색깔을 각인시키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으로,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콘셉트에 담아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진행 중인 ‘LIMBO! (넘어와)’ 퍼포먼스 챌린지는 영상 누적 조회수가 2500만 뷰에 육박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네이처는 계속해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