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연플리 2화 '내가 너랑 사귈 수 없는 이유' 오늘 저녁 공개

백봉삼 기자 2022. 11. 23.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 공감 로맨스 '뉴 연애플레이리스트(연출 강민경, 극본 최요지)'의 두 번째 이야기가 오늘 시작된다.

플레이리스트는 23일 '뉴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서 민주와 도윤의 '기습 키스' 순간과 그 이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저녁 7시 공개되는 뉴연플리 2화 '내가 너랑 사귈 수 없는 이유'에서는 차마 민주에게 말하지 못했던 도윤의 속마음이 드러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주와 도윤 기습 키스 순간, 그 이후 모습 담아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청춘 공감 로맨스 '뉴 연애플레이리스트(연출 강민경, 극본 최요지)’의 두 번째 이야기가 오늘 시작된다.

플레이리스트는 23일 ‘뉴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서 민주와 도윤의 '기습 키스' 순간과 그 이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도윤은 핸드폰을 응시하며 진지한 표정으로 고민에 빠졌다. 머리를 싸맨 도윤의 모습에서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고민에 빠진 도윤과 달리, 애정 어린 눈빛으로 도윤을 바라보는 민주의 모습이 그려져 친구 사이인 둘 사이가 어떻게 바뀔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뉴연플리 1화에서는 일명 '키갈(키스를 갈기다)' 사이가 된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서 술잔을 함께 기울였던 민주와 도윤. 술에 잔뜩 취한 민주는 "키스하고 싶어"라고 말하며 도윤에게 기습 키스했다. 이후 '친구로서 좋아한다'며 먼저 선을 그었던 도윤이 이번 2화에서는 다시금 고민에 빠져 둘 사이에 또 다른 변화가 생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연플리 오유진x유정후_엇갈린 마음

뉴연플리는 지난 16일 첫 화 공개 이후 요즘 현실을 제대로 반영한 스토리 라인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연플리 시리즈만의 감성이 느껴진다", "믿고 보는 연플리, 다음 편 어떻게 기다려", "뉴연플리 새 배우들의 케미 돋보인다" 등의 댓글이 잇따랐다. 또 글로벌 OTT 플랫폼 '비키' 동시 공개에 이어,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TV'에도 판매돼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다.

23일 저녁 7시 공개되는 뉴연플리 2화 '내가 너랑 사귈 수 없는 이유'에서는 차마 민주에게 말하지 못했던 도윤의 속마음이 드러난다. 3화 '사귀는 것 빼고 다 하는 요즘 썸'에서는 대학교 강의 시간, 동아리 활동 중에 설렘 지수 폭발하는 요즘 대학생들의 '썸 타는 순간'을 보여준다.

수험생들의 콘텐츠 정주행을 부르는 뉴연플리 2화는 23일 저녁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되며, 3화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