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전 시모가 주장한 마약설에 “심장 안 좋아 못 해” 조목조목 정면 반박

박아람 2022. 11. 23.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배우 서희원이 전 남편 왕소비 어머니 장란이 주장한 사생활 폭로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앞서 지난 22일 장란은 "서희원은 중국에서 이혼 절차를 다 마무리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준엽과 결혼했다"며 "서희원이 매일 마약한 것을 알고 있고 증인도 있다. 법정에 끌려가 혈액검사 받게 할 수도 있다. 그러면 너희 가족 다 끝나는 거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대만 배우 서희원이 전 남편 왕소비 어머니 장란이 주장한 사생활 폭로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앞서 지난 22일 장란은 "서희원은 중국에서 이혼 절차를 다 마무리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준엽과 결혼했다"며 "서희원이 매일 마약한 것을 알고 있고 증인도 있다. 법정에 끌려가 혈액검사 받게 할 수도 있다. 그러면 너희 가족 다 끝나는 거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서희원은 23일 "저와 제 동생은 마약을 못한다. 왜냐하면 저는 심장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제 동생은 보통 일주일에 4일을 일하며 시부모와 아이와 함께 살고 있어 마약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안 된다. 또 저는 마약에 관심이 없고 대만은 어떤 마약도 허용하지 않고 있다. 우리는 법을 잘 준수하고 있다"며 장란의 주장을 조목조목 반박했다.

또 구준엽과 결혼한 3월부터 왕소비가 약속했던 생활비 500만 대만달러(한화 약 2억 1700만원)를 지급하지 않았다며 타이베이 지방법원에 강제집행을 신청한 것에 대해서는 "왕소비가 제출한 명세서는 내가 쓴 것이 아니다. 나도 4000만 대만달러를 받지 못했다. 이번에 빚진 500만 대만달러는 그가 아이에게 주려고 한 예금인데 왕소비가 나를 속이고 약속을 어긴 거다"라고 해명했다.

아이 양육권에 대해서는 "그가 아이를 사랑하는 것을 알기에 양육권을 가지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왕소비는 단박에 거절했고 3년의 시간이 필요하다며 내게 아이들을 돌보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서희원은 "내가 원한 이혼이었기 때문에 왕소비에게 아무런 원망이 없다. 나는 그냥 그가 잘 살길 바랄 뿐이다"라며 "자기 일은 본인이 책임져야한다. 무고한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말라"고 전했다.

한편 대만판 '꽃보다 남자'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서희원은 중국 재벌 2세인 사업가 왕소비와 2011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두었으나 10년 만인 지난해 11월 갈라섰다. 이후 서희원은 이혼 4개월 만인 지난 3월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과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 tokkig@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이승기는 왜 사태가 이 지경될때까지 침묵했나? “출연료 몰라” “고등학생 취급” 등 과거 발언에 힌트가…
송가인 “관광객들, 집에 문 열고 들어와 깜짝”
이경규, 마이크로닷 사건 언급..“여기서는 얘기해도 되지”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