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2023 시즌 그리팅 출시…치명+댄디 매력 담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2. 11. 23. 1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상반된 매력을 담은 2023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이번 2023년 시즌 그리팅 명칭에 포함된 '쿠베르(COUVERT)'는 15세기까지 사용된 문화로써, 음식이나 커틀러리를 이용해 세심하게 상을 차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몬스타엑스의 2023년 시즌 그리팅은 총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콘셉트를 가진 '몬스타엑스 2023 시즌 그리팅'은 23일(금일) 오후 4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상반된 매력을 담은 2023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 2023 시즌 그리팅(MONSTA X 2023 SEASON’S GREETINGS)’ 출시 소식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2023년 시즌 그리팅 명칭에 포함된 ‘쿠베르(COUVERT)’는 15세기까지 사용된 문화로써, 음식이나 커틀러리를 이용해 세심하게 상을 차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상반된 매력을 담은 2023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평소 ‘몬수종엑스’라고 불리며 팬들에게 세심하고 무한한 애정을 선보이는 몬스타엑스의 마음을 고급스럽게 녹여낸 콘셉트이다.

게다가 멤버별로 공개된 2장의 콘셉트 포토는 각각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을 담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독보적인 파워풀함과 섹시미를 표현한 블랙 계열의 의상과, 중세 유럽 다이닝과 체스 게임 등을 연상케 하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댄디함을 한껏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 포인트를 선사했다.

이번 몬스타엑스의 2023년 시즌 그리팅은 총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캘린더, 다이어리, 메이킹 DVD와 같은 기본 구성품은 물론 팝업 룸 키트, 데코 스티커 세트, 필름 포토 등의 풍성한 구성으로 시즌 그리팅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콘셉트를 가진 ‘몬스타엑스 2023 시즌 그리팅’은 23일(금일) 오후 4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9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친 이후 다양한 개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26일에는 몬스타엑스로 ‘멜론 뮤직 어워드 2022(MELON MUSIC AWARDS, MMA 2022)’에 참가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