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돌연 삭발했다?… 파격 변신한 이유 뭐길래

서진주 기자 2022. 11. 23.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년 동안 소속사로부터 음원 수익금을 받지 못해 갈등을 빚고 있는 가수 이승기의 삭발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23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승기는 최근 경기 남양주의 한 사찰에서 머리를 삭발했다.

이승기는 최근 크랭크인에 성공한 영화 '대가족' 배역에 몰입하겠다는 취지로 삭발을 결정했다.

앞서 지난 21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승기는 지난 2004년 데뷔 이후 18년 동안 활동하며 총 137곡을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승기가 삭발을 감행했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18년 동안 소속사로부터 음원 수익금을 받지 못해 갈등을 빚고 있는 가수 이승기의 삭발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23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승기는 최근 경기 남양주의 한 사찰에서 머리를 삭발했다. 이승기는 최근 크랭크인에 성공한 영화 '대가족' 배역에 몰입하겠다는 취지로 삭발을 결정했다. 그는 극 중 주지 스님 역할을 맡았다. '대가족'은 의대생(이승기 분)이 홀아버지를 두고 출가해 절의 주지가 되면서 겪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승기는 영화 '궁합' 이후 4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그는 소속사와 갈등을 빚고 있음에도 작품에 집중하고 있으며 예정된 영화 촬영과 예능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1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승기는 지난 2004년 데뷔 이후 18년 동안 활동하며 총 137곡을 발표했다. 하지만 소속사로부터 음원 수익금을 1원도 정산받지 못했다. 이와 함께 디스패치는 이승기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태평양이 후크엔터테인먼트에 보낸 음원료 정산 청구 내용증명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권진영 대표가 이승기에게 '마이너스 가수'라는 가스라이팅을 했다는 주장까지 등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이와 관련해 권 대표는 "사실 여부를 떠나 많은 분께 면목이 없다"며 "모든 게 제 불찰이고 부덕의 소치이기에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머니S 주요뉴스]
"시상식인 줄"… 오윤아 생일파티에 온 절친들 누구?
"51세 맞아?"… '류필립♥' 미나, 아찔 의상에 '깜짝'
송민호, 부친상 비보… 과거 '쇼미더머니' 무대 눈길
"천상 연예인이었는데"… '아빠' 김현중 달라진 모습
"유서 쓸 정도"… 뇌종양 女가수, 현재 건강은?
"명품 쇼핑? 지인 선물용"… 송가인, 루머에 입 열었다
"싱크로율 안 맞아"... 안보현, 미스캐스팅 논란?
후크 난리통 속 박민영은?… "타이완 야시장 가고파"
"이 몸매가 가능?"… '39세' 윤은혜, 완벽 S라인 '눈길'
'임창정♥' 서하얀, 완벽 몸매 비결은 '이것'?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