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코로나19 확진 "모든 일정 중단"

박상후 기자 2022. 11. 23. 15: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투비 서은광
비투비(서은광·이민혁·이창섭·프니엘·육성재) 서은광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비투비 서은광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금일 오전 서은광은 목에 이상을 느껴 선제 차원에서 병원을 찾아 PCR 검사를 진행했다.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서은광은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서은광이 속한 비투비는 12월 30일과 31일·2023년 1월 1일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비투비 10주년 콘서트 2022 비투비 타임 비 투게더(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를 개최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