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kg’ 스윙스, 다이어트 비법 공개
이예주 기자 2022. 11. 23. 15:42
래퍼 스윙스가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했다.
스윙스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시작한지 2개월 넘었는데 이번엔 지난 15년간 실패했던 다이어트랑 좀 많이 달라. 아예 시작부터 방식을 달리 했어. 그런데도 되고 있어”라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스윙스는 “일단 폭식을 금지해야 한다”며 “그래도 적당히 먹고 싶은 것 다 먹었다. 중화요리, 피자, 치킨, 다. 근데 적당히”라고 말했다. 이어 “운동을 최소 2시간, 많으면 5시간 정도 했다”고 밝혔다.
또 스윙스는 “술도 매일 마셨다. 과장 없이 365일 중 340일 술을 마신다”라며 “그렇지만 내가 정말 할 수 있겠다 싶을 때 샐러드랑 다이어트 식단을 했다. 그러다보니 5~6kg이 빠졌다”라고 밝혔다.
스윙스는 “자신을 학대하며 다이어트 하지 않기, 폭식 하지 않기, 운동 열심히 하기가 가장 중요하다”며 “운동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다. 앞으로 8kg을 더 뺄 생각이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스윙스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소속 가수로, ‘불도저’, ‘No Mercy’ ‘A Real Man’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