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kg’ 스윙스, 다이어트 비법 공개

이예주 기자 2022. 11. 23. 15: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윙스 SNS 캡처



래퍼 스윙스가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했다.

스윙스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시작한지 2개월 넘었는데 이번엔 지난 15년간 실패했던 다이어트랑 좀 많이 달라. 아예 시작부터 방식을 달리 했어. 그런데도 되고 있어”라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스윙스는 “일단 폭식을 금지해야 한다”며 “그래도 적당히 먹고 싶은 것 다 먹었다. 중화요리, 피자, 치킨, 다. 근데 적당히”라고 말했다. 이어 “운동을 최소 2시간, 많으면 5시간 정도 했다”고 밝혔다.

또 스윙스는 “술도 매일 마셨다. 과장 없이 365일 중 340일 술을 마신다”라며 “그렇지만 내가 정말 할 수 있겠다 싶을 때 샐러드랑 다이어트 식단을 했다. 그러다보니 5~6kg이 빠졌다”라고 밝혔다.

스윙스는 “자신을 학대하며 다이어트 하지 않기, 폭식 하지 않기, 운동 열심히 하기가 가장 중요하다”며 “운동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다. 앞으로 8kg을 더 뺄 생각이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스윙스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소속 가수로, ‘불도저’, ‘No Mercy’ ‘A Real Man’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