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자산가' 10기 정숙, 남친사진 삭제…결별설에 "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결별설을 부인했다.
23일 정숙은 자신의 SNS에 "수정한다는 게 잘못 눌러져 지워졌다. 팬분들이 주신 거 다시 올린다. 실수로 지워진 거니 서운해 하지 마시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이어진 사진에는 정숙이 팬들에게 받은 선물 사진이 담겨있다.
앞서 정숙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커플 사진을 포함한 수많은 게시물이 삭제되며 일부 네티즌들은 정숙이 남자친구와 결별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결별설을 부인했다.
23일 정숙은 자신의 SNS에 "수정한다는 게 잘못 눌러져 지워졌다. 팬분들이 주신 거 다시 올린다. 실수로 지워진 거니 서운해 하지 마시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정숙은 남자친구와 머리를 맞댄 채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정숙이 팬들에게 받은 선물 사진이 담겨있다.
앞서 정숙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커플 사진을 포함한 수많은 게시물이 삭제되며 일부 네티즌들은 정숙이 남자친구와 결별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그러나 정숙은 "단순 실수"라며 결별설을 부인했다.
한편, 정숙은 SBS PLUS·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상철, 영수와 러브라인을 이뤘지만 최종 커플 매칭에는 실패했다. 방송 당시 정숙은 여러 직업을 가지고 있는 50억 자산가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