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100일 기념 100회 뽑기 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로, 지난 8월 국내에 출시해 다양한 소환수를 활용한 전략적 팀 구성과 수동 전투 등 뛰어난 게임성으로 기존 한국 MMORPG와 차별화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지난 10일에는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인 북미에 론칭해 미국과 캐나다 현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RPG 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서비스 초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컴투스는 한국과 북미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크로니클'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태생 3~5성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난 20일부터 신비의 소환서 일부 수량이 담긴 사전 카운트다운 쿠폰을 매일 이용자들에게 순차 제공했으며, 출시 100일인 11월23일에는 소환서 50개가 든 파격적인 특별 쿠폰도 추가 공개했다. 각 쿠폰은 공개일로부터 약 한달 내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쿠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마리의 태생 3성 이상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참여 시 신비의 소환서 3장을 지급하는 굿즈 투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오는 28일까지 크로니클 운영진 코스튬 투표에 참여하면 아이템을 선물하는 100일 기념 포럼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밖에도 태생 5성 바람 속성 이프리트 및 태생 4성 어둠 속성 그리폰을 획득할 수 있는 추수감사절 이벤트가 진행되며,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