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이형 ‘쓱세일’ 계속할 결심...이번엔 생필품·신선식품 파격할인

홍성용 기자(hsygd@mk.co.kr) 2022. 11. 23. 14: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다랑어 모둠회·햇인삼 등 판매
이마트가 이번 행사에 준비한 참다랑어회.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회사 창립 29주년을 맞아 24일부터 일주일간 식품·생필품을 파격 할인한다. 이 행사로 SSG랜더스의 2022 KBO 통합우승을 기념한 ‘쓱세일’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23일 이마트에 따르면 참다랑어회, 햇인삼, 소고기 등 보양 신선식품과 가공·생활용품에 대해 할인행사와 1+1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참다랑어회는 마리당 150∼200㎏ 중형 이상 상품으로 마련했다. 햇인삼은 농협 등과 협업한 국내산 6년근이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앞서 6개월 전부터 사전 기획을 진행했고, 10여 톤의 참다랑어 물량을 확보했다. 대량매입으로 참치전문점 대비 40%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 ‘키친델리’ 상품도 이번 행사에 동참한다. 어메이징 닭강정, 유부초밥, 광어·연어초밥 등 키친델리 상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후라이드 윙·봉은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아우라 섬유유연제,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화장지 등 가공·생활용품 등은 1+1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소비자 투표로 선정한 장보기 상품을 반값에 선보이는 오반장 위크 행사를 연다. G마켓도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신선식품 장보기 전문관 ‘스마일프레시’에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지난 29년간 이마트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형마트라는 업의 본질에 맞게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장바구니 물가 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