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기업인과 함께 하는 하나은행...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이 지역 기업인을 위한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역 기업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은 하나은행 CIB(Corperate&investment Banking)그룹과 하나금융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주관했다.
성영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은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이 지역 기업인들에게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경제·산업 전망 및 외국환·세무 정보 제공
하나은행이 지역 기업인을 위한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역 기업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은 하나은행 CIB(Corperate&investment Banking)그룹과 하나금융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주관했다. 불투명한 경제상황 속에서 경제 현안을 분석하고 위기 극복을 위한 비전 제시를 통해 현지 기업인의 기업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은 지난 22일 충청지역 기업인을 대상으로 시작돼 23일 부산·경남지역, 28일 호남지역, 29일 대구·경북지역에서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2일 열린 충청지역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에는 지역 기업인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이날 포럼에선 △2023년 시장·환율·금리·부동산 전망 △충청지역 산업전망 △외환시장 동향 및 전망 △수출입 관련 유의사항 △2023년 주요 세무 변경사항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하나금융경영연구소의 경제·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2023년 경기전망 강연은 기업인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성영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은 "'하나 비즈니스 리더스 포럼 2023'이 지역 기업인들에게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혜현기자 mo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 가서 청소 좀 하자"…지적장애女 성폭행 80대 男 `무죄`
- "타 죽는 줄"…나체 상태로 태닝 기계에 갇힌 여성, 극적 구조돼
- 초등학교 코앞 살게된 조두순… 선부동 비상
- 文, 풍산개 논란 2주 만에 SNS…"한동안 책 읽을 수 없었다"
- "빼빼로 먹고 죽으라는 건가"…부의 봉투 보낸 롯데제과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