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셀피시'로 더쇼 1위…"트로피 팬들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가 '셀피시(Selfish)'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유아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시(SELFISH)'의 타이틀곡 '셀피시'로 1위 트로피인 '더 쇼 초이스'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가 '셀피시(Selfish)'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유아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시(SELFISH)'의 타이틀곡 '셀피시'로 1위 트로피인 '더 쇼 초이스'를 차지했다.
유아는 "우리 사랑하는 팬들, 정말 고맙습니다. 이 앨범을 내기까지 정말 많은 분의 노고가 있었습니다. 우선 고생한 우리 회사 식구분들, 이번 앨범을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스태프들, 그리고 우리 오마이걸 멤버들. 정말 사랑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카메라를 향해 "팬들 것"이라며 트로피를 내밀었다. 앙로크 무대에는 오마이걸 승희가 붕어빵을 들고 깜짝 등장해 유아와 함께 안무와 노래를 짧게 소화했다.
이날 컴백 무대에서 유아는 '셀피시'와 수록곡 '레이 로우(Lay Low)'를 선보였다. 파워풀한 안무와 보컬로 도발적이고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파경' 최동석, 괴로움 호소 "제발 내 인생에서 사라져라"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동거녀 꽃뱀으로 몰아"…박수홍 형수, 단톡방서 '헛소문 악플' 지시
- "얼굴 폈네"…송종국 딸 지아, 클수록 아빠 판박이
- 정지선 셰프, 주방서 폭행 당해 "국자·뚜껑으로 맞았다"
- 최준희, 등 깊게 파인 드레스 자태…"예뻐?"
- "尹대통령 제정신 아니에요"…산타에 '호소편지' 초3학생
- 배아현, '배구계 꽃미남' 김요한과 핑크빛 기류
- '유방암 투병' 김희라 "항암주사에 식물인간 된 듯"
- 54세 심현섭, 드디어 품절남 "♥11살 연하와 결혼식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