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물가안정 '김장대전' 전개…재료·용품 한자리

남궁민관 2022. 11. 23. 1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물가안정 프로젝트 '홈플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김장 비용 안정세로 김장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김장족'에게 필요한 기본 재료와 용품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와 손잡고 김장 필수 재료를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배추·무 등 20% 할인
김장 김치와 곁들이기 좋은 수육용 돈육도 40% 할인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물가안정 프로젝트 ‘홈플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김장 비용 안정세로 김장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김장족’에게 필요한 기본 재료와 용품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 모델이 23일 서울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김장 재료와 용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와 손잡고 김장 필수 재료를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판매한다. △속이꽉찬 해남배추(3입) △아삭한 다발무(단) △반청갓(봉) △미나리(봉)는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남해안 생굴(250g)은 30% 할인해 선보인다. 또 △햇님마을 영양 고춧가루(500g)는 4000원 할인 △하선정 멸치·까나리액젓(800g)도 각각 10% 할인해 판매한다.

김장 김치와 곁들이기 좋은 돈육 품목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동안 1등급 이상 일품 앞다리살·뒷다리살·갈비(국내산·서귀포점 제외)를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각 40% 할인해 판다. 앞다리살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배추와 함께 구매 시 기본 40% 할인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장용품도 최대 50% 저렴하게 마련했다. △코멕스·글라스락 김장용 밀폐용기 50여종은 최대 50% 할인 △김장백·위생백·고무장갑 등 김장용품 10여종은 10% 할인 △김장조끼·바지 등 2종은 30% 할인해 선보인다.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 김치냉장고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신한·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보상판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송종현 홈플러스 채소팀장은 “정부와 농가, 유통업계의 노력으로 올해 김장 비용이 전년보다 낮아질 수 있었다”며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판매해 고객 부담을 한층 더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