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취약계층 위해 김장 나누기·무료법률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술보증기금은 23일 부산 남구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활동과 법률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김장담기 활동을 함께 했고 이후 관내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서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우며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기보 사내 변호사들도 복지관에서 경제적 문제로 법률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술보증기금은 23일 부산 남구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활동과 법률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기보사랑봉사단 20여명이 참여했다. 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김장담기 활동을 함께 했고 이후 관내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서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우며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기보 사내 변호사들도 복지관에서 경제적 문제로 법률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했다.
또 별도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농수산가공품과 성금을 별도로 복지관에 전달했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현호 기자 hhle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루사일의 기적’에 환호한 사우디…공휴일 선포
- 故이지한 모친 '10조 배상 준다해도…대통령 사과·진상규명부터'
- 달리던 구급차 '사고'…임신부 하반신 마비, 남편도 중상
- [단독] '필기 1등인데 여자라 차별'…에어서울 첫 女조종사의 폭로
- '설탕으로 검은 뱀 만들기' 뭐길래…초등생 11명 화상
- 나체로 태닝 기계 갇힌 여성…'이대로 타 죽는 줄' 극적구조
- 손흥민, 부상 후 첫 헤딩…우루과이 결전 앞두고 빠르게 회복
- 옆자리 '쩍벌남' 때문에…4시간 내내 악몽같은 비행
- '짱구 스티커 없어' 고객 항의에…'부의 봉투' 보낸 롯데제과
- '대박 쓱세일'…'용진이형, 사원들한테 언제 쏘나요?'